바로가기 메뉴

고래감자탕 불만사항입니다.

1월 27일 토요일 7시경 고래감자탕 트리플 스트리트 송도점에서
밥먹으려고 앉았는데 사장같은 분이 오시더니
애완견 손님이 있으니 구석으로 가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먼저 와서 앉아서 10분 정도 지인을 기다렸고 자리 이동은 불편할 것 같아서 거절을 했더니

화를 내시면서 애완견 손님이 기다리고 있으니 자리를 이동해야한다고 성질을 내셨습니다. 애완견이 있는 손님때문에 저는 윽박당하면서 자리를 이동해야할까요? 다시는 고래감자탕을 이용하지 않을 것이며 최악의 저녁이었습니다.

답변

죄송합니다 고객님. 해당 지점 점주님께서 매장 자체적으로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더욱 발전하는 고래감자탕이 되겠습니다.
고래감자탕 가맹상담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