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성공경쟁력
CK공장에서 생산된 비법 양념을 공급함으로 전 매장에서
일관된 맛으로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본연의 맛을 잃지 않고
손쉽게 최고의 요리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세번째 성공경쟁력
반짝이는 유행아이템이 아니라 지속 재방문이 가능한
식문화 공간입니다.
네번째 성공경쟁력
점심, 저녁 입점 고객 뿐 아니라 전 메뉴 포장 가능하여 제 3의 매출을
유도합니다. 포장된 감자탕을 전골 냄비에 담아내면 훌륭한 메뉴로
집들이, 손님맞이에도 손색이 없도록 포장하여 판매합니다.
다섯번째 성공경쟁력
매장 오픈 후 운영시스템에 따른 체계적인 사후관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홍보활동을 지원합니다.